여행 이야기/캠핑이야기

#. 동기들과 함께한 2018년 마지막 캠핑_스칸디캠프팜

YoungYun Company 2018. 11. 28. 07:30
안녕하세요. 윤's 자매 파더 입니다.

얼마전부터 분기에 1회 정도 가족이 아닌 동기들고 캠핑을 하곤 합니다. 가족의 배려 덕분에 동기들과 캠핑을 즐길수 있으니 고맙기만 합니다. 가족들과 하는 캠핑과 동기들과의 캠핑은 서로다른 "좋은 느낌"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장소는 #스칸디캠프팜.
장소가 넓고 깔끔하며, 편안히 쉴수 있는 곳. 벌써 6번째 방문이네요.

전에 한번 동기들과 캠핑이야기가 나올때 다음 캠핑은 첫눈이 온 주말에 가자고 했는데..기가 막힙니다. 진짜 눈이 왔습니다. ㅋㅋㅋ 젠..장

동기들의 실시간 서울 사진. 아참. 동기들은 서울에 살고 있어 서울에서 출발. 저는 세종에 있으니 세종에서 출발 ㅋ
서울 겁나 폭설 아닌 폭설이 내렸으나. 원래 저란 놈은 계획된건 무조건 하는 성격이라. 일단 출발합니다.

이런이런. 동기들이 늦어져 혼자서 쎄가 빠지게 텐트를 쳤습니다. ㅋㅋ 휴.
혼자 타프쉘디럭스 + 위오어스돔 조합을 구성을 했습니다. 힘들어 죽는줄..

겨우겨우 셋팅을 완료하고 동기들이 도착했습니다. 동기들이 엄지척 해주더군요. 후훗 ㅋ

ㅋㅋㅋ 동기들이 술을 좋아하는지..많이도 사왔습니다. 맥주, 소주, 진, 문배술, 이강주, 일품 등등.(오해하지 마세요. 술을 좋아하는 동기들이지만 조용하고 매너있습니다.ㅎ)

서울에서 엄청 차가 막혀 약 3시간 넘게 달려온 동기들과 함께 간단한 만둣국을 해서 먹었습니다.(일명 웅이표 만둣국)

여유부리는 강모씨!! 참고로 강모씨는 동기들중에 입담이 TOP입니다. 같이 얘기만 해도 어찌나 웃기던지 ㅋㅋ 아오 생각만 해도 재밌네요. 그런 동기가 책 읽는 척!! 합니다. 

여기서 잠깐!! 화로대 깔끔하게 쓰는방법. 보이시나요? 화로대에 아래의 사진처럼 호일로 감싸서 고기도 구워먹고 불멍을 해도 깔끔하게 치울수 있습니다. 다 끝나고 호일만 싸서 치우면 아주 편하게 치울수 있어요 참고

점심먹고 잠시 산책타임~ 오늘은 날씨가 그닥 좋지 않아 #스칸디캠프팜 노을을 감상할 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스칸디캠프팜은 노을이 기가막힌 캠핑장이거든요. 조금 아쉽..

동기들과 캠핑에 오면 뭐하냐구요? 딱히 뭘 하진 않습니다. 그저 식사하고 잠시 이야기 나누고 각자 쉬면서 편하게 있습니다. 그게 캠핑아닌가요?
아무것도 안하고 잠시 쉬는거^^

이윽고 저녁이 되었습니다. 점심먹고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ㅎ 시간은 금방금방 가네요. 오늘의 저녁은 웅이가 공수한 제주도 흑돼지 삼겹살&목살. 지난번에도 먹어봤지만 기가막힌 맛이죠~

동기들과 함께오면 조금 다른게 평소 회사에서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할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평소에는 너무 바빠서 얼굴도 못볼때가 많거든요. 근무하는 층도 다르고, 서로 바빠서 말이죠. 그나마 캠핑덕분에 더욱더 가까워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야외에서 숯불로 고기를 먹고, 이제 조용히 실내에서 난로옆에서 도란도란 이야기 타임 & 술타임이 왔습니다. ㅎㅎ

이번에 스칸디캠프팜에 또 다른 멋 발견. 바로 물안개(?) 술을 조금 하다가 우연히 나가보니 밖에 물안개가 ㅎ 분위기가 묘하더라구요. 사진보다 훨~~씬 이쁘고 멋있었습니다. 사진에 저렇게 담기는게 아쉬울뿐.

이번 캠핑. 이야기도 많이 하고 즐겁게 술도 마시고 남자들끼리 추운날 아주 즐겁게 주말을 보냈습니다.

다음날 아침 전날 마신 술로 힘들어하는 웅이가 또 아침을 해줍니다. 이쯤되면..그냥 요리가 좋은가 봅니다. 아침메뉴는 "돼지고기김치찌게+떡갈비" 입니다. 요리를 참 잘합니다. ㅎ

맛나게 잘 먹었다. 웅아~ 정작 웅이는 어제 술의 여파가 왔는지 거의 못먹더라구요 ㅋㅋ 내가 작작 먹으라 했자너!!

먼길 떠나야 하는 동기들이기에 아침먹고 바로 철수 준비를 합니다. 사용한 자리는 어떻게? 원래대로 아시죠?  
정리 정리 정리~~

헤어지기 아쉬워 & 술 먹고 해장 초코우유 먹고 싶다 해서 잠시 편의점에서 휴식하며 아이스크림도 먹고 커피도 한잔하고..이렇게 주말이 또 지나갑니다. ㅠㅠ 아쉽네요. 

그래도 이번주말 즐겁게 보낸것에 대해 매우 만족!!

캠핑을 언제까지 다닐지 모르겠지만, 다니는 동안에는 가족들과 다니면서 간혹 분기에 1번정도는 동기들과 다닐 예정입니다. 동기들도 주말에 그냥 있는 것보다 캠핑하면서 머리를 쉬게 하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ㅎㅎ

아무쪼록 무사히 캠핑을 마쳐 다행히고 동기들~ 주말 고생했다. 내일보자 ㅋㅋ 아오 바로 내일부터 또 출근이야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