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캠핑이야기

논산 덕바위 캠핑장(덕바위농촌체험휴양마을)

YoungYun Company 2018. 11. 13. 07:30
안녕하세요~ 윤's 자매 파더 입니다. 날씨가 딱히 좋지 않았지만 예정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 논산덕바위캠핑장 (18.11.10 ~ 11_1박2일)

* 홈페이지 : http://www.deokbawi.co.kr/

#논산덕바위캠핑장
- 가격 : 1박 35,000원
- 특징 : 넓은 잔디밭이 있고, 샌드파크, 물놀이장, 썰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고, 연중 장박이 가능한 캠핑장.
장박은 1개월 18만원 고정(2달, 3달 할인 이런거 없음), 아이들이 놀수 있는 시설이 많아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한번 고민해 볼만 한 캠핑장.
- 캠핑장 내 커피숍, 식당 등 없는게 없는 캠핑장(편의성 굿!!)

더 추워지기 전에 캠핑을 가고 싶다는 윤's 자매 맘의 의견에 따라 근교에 있는 캠핑장을 가기로 했습니다. 그리하여 선택된 덕바위 캠핑장.~ 과거 논산에 거주할때(군인일때) 갔던 곳이 었던걸로 기억이 나네요

캠핑장 초입에 GS주유소가 있습니다. 왜 설명하느냐 하면 겨울에는 난로에 기름을 넣어야 하니깐!!ㅎ
캠핑장에서 등유를 별도로 구매할 수 없으니 캠핑장 초입앞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9,800원 어치 등유를 샀는데 1회용 티슈도 주는 주유소 사장님!!짱짱

세종에서 40분이면 도착하는 #논산덕바위캠핑장에도착했습니다.
우리는 이번에 해송사이트로 예약을 했어요~ 사이트가 넓직넓직, 장박하시는분도 꽤 많으시더라구요.

슬슬 놀러나가 봅니다. 체험, 놀이체험이 많아 아이들이 쉴 틈이 없어요^^

간단한 논산덕바위캠핑장 안내도 입니다. 참고하시구요.

가볍게 아이들과 에어바운스 - 잔디밭피구 - 레일썰매 - 바이킹 ㅋㅋ 할수 있는게 넘나 많아서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함. 

미니바이킹! 우리 아이들은 이미 롯데월드, 에버랜드의 바이킹을 섭렵(?)하고 이제 바이킹 따위 흥! 이라고 생각하는 딸들인데 ㅋㅋ 미니바이킹도 재밌나봅니다.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높게 올라감.

이제 #논산덕바위캠핑장 둘러보겠습니다. 상당히 넓은 캠핑장이라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캠핑장 안에 있는 식당입니다. 장어, 목살 등을 판매하고 김치찌게도 구매할수 있습니다. 저희 가족도 저녁 닭갈비와 함께 먹을 김치찌게(4,500원)를 구매 했습니다. 저렴하죠?

캠핑장 안에 있는 온담카페 입니다. 온담카페에는 카페&매점, 오락실, 코인노래방이 있어요. 굉장히 편리합니다.

어맛!! ㅋㅋㅋ 간만에 분위기 있게 뽀뽀사진 찍어봤습니다.

1박2일 캠핑은 늘 아쉽게도 하루가 금방 가네요. 벌써 해가 지는 논산덕바위캠핑장.

이렇게 하루가 금방 끝나네요. 이날 밤에. 사실 9시에 잠들어서 ㅋㅋ 기억이 없음.

다음날 아침 일어나니 10시. ㅋㅋ 오지게 잠만 잔 접니다. 뭐 캠핑와서 신나게 놀고 먹고 자고 하는것 아니겠어요? 아 그래도 아이들과 아침피구 같이 했습니다. ㅋㅋ

나를 생각해서 모닝커피를 손수 준비한 와이프 덕에 맛있게 커피를 한잔 먹습니다.

시간이 흘러 어느덧 캠핑 8년차에 접어들었네요. 블로그에 다 포스팅은 못했지만. 우리 가족들에게 소중하게 쌓이는 이 시간이 늘 행복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카즈미콜로세움이 사고 싶습니다.(자기야 보고 있냐?)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