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좋은 정보

경험해보지 안하도 되는.. glo 후기

YoungYun Company 2018. 10. 23. 08:30

안녕하세요~ 


최근 저는 금연결심을 하고 열심히 노력중인데 맘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역시 금연은 힘든가봐요.ㅠㅠ

그래도 나름 연초를 하루에 한갑씩 하다가 현재는 전자담배(궐련형)으로 변경 후 하루에 5~6개로 줄였다는 스스로에게 위안을..줍니다.


* 저 역시 흡연보다 금연이 1000배 이상 좋다는거 인정한다는 점 알고 계시길..노력중.. 다만 정보를 공유할 뿐^^ 


지난가는 길에 회사앞에서 glo체험(30일 무료대여)행사가 있어 기웃거리는 나.


뭐지 뭐지~ 현재 저는 KT&G의 릴 제품을 사용중입니다. glo(글로)랑 차이가 뭔지 한번 알아볼께요.

참고로 glo가격은 할인받아 6만원 선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실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회사앞에서 체험판 glo2를 수령하였습니다. glo전용 전자담배인 neo도 주는군요.

먼저 glo가 어떻게 생겼나 한번 보시죠~

나름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구성품은 본체 + 청소용솔 + 충전기 + 사용설명서가 있네요. 


glo사용법은 여타 다른 궐련형전자담배와 비슷합니다.

1. neo스틱삽입

2. 콘트롤버튼 3초 누르고(진동)

3. 콘트롤버튼 불 4개가 들어올때까지 기다린후(약20초)사용_요때도 진동

4. 종료전 진동 후 약 20초 사용가능(불 4개가 순차적으로 없어집니다.)

제가 생각하는 glo의 장점은 사진과 같이 청소가 용이하다는 점에 있네요. 기존 릴 제품의 경우는 담배스틱의 가운데에 구멍을 내면서 찌게되면서 내용물들이 눌러붙는 느낌이 있어 청소를 해도 찝찝함이 있는게 있었습니다. 

그런데 glos는 일체형(?)이라고 봐야하나. neo를 겉면에서 부터 찌게 되어 겉면만 청소를 하면 되는 그런거..글로 설명히 힘드네요.^^;

뭐 우야튼 사진을 보시면 이해 되실것이라 믿고..


glo의 장점 : 연속사용가능, 간편한 청소, 괜찮은 그립감, 담배냄새 급감

glo의 단점 : 스틱이 약해 끊어질 염려, neo의 호환성 부족(릴과 아이코스는 스틱이 호환), neo(담배스틱)의 맛


저는 현재 히츠퍼플을 주로 사용(하루에 4~5개비)하는데 glo를 사용하니 약간 청량감이 떨어지더라구요. 


혹시라도 구매 의향이 있으시면 릴과 glo는 비교를 해보고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본인에게 맞는제품이 있으니..


그러나 뭐니뭐니 해도 "금연"이 최고라는 것 아시죠? 저 역시 담배를 오래 피우다가 현재 아이들이 커가면서 구박을 받습니다.

구박받아도 싸긴한데. 이놈의 담배가 좀처럼 끊어지질 않네요. 그나마 담배(연초)를 줄이고 릴로만 하루에 4~5개로 줄였으니 

저 스스로에게 그래도 위안을 합니다. 이제 곧 진짜 끊어야 겠습니다. 건강을 위하여.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