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제주한달살기

#14. 제주 한달살기 D+13,14일차 with Again 렛츠런파크, 표선해수욕장

YoungYun Company 2018. 11. 20. 07:30
반응형
지금 못하는 것은 나중에도 하지 못한다는거 알죠?


급 생각나는 말 한번 적어봤슴다. 의미 없는 말!! ㅋㅋ

음. 피곤에 쩔어서 하루 쉬었군. ㅋㅋ

사실 주말간 특별한 건 없궁. 그냥 물놀이 하면서 시간 보냄!! ㅋㅋ
1일 1블로그 참으로 힘들구만.

주말간에 윤'S 자매 패밀리가 무엇을 했을까?
물론 안궁금하겠지만 ㅋㅋ 나도 여러분 보라고 글쓰는거 아니니 서로 쌤쌤? ^^ 재미없나..

* #렛츠런파크 제주, #포니워터파크
- 입장료 : 어른 입장료(3,000원) / 어린이 무료(워터파크 입장만 2,000원)
- 렛츠런파크는 경마장이다. 전에도 말했지만 렛츠런파크에는 아이들이 체험할수 있는 승마부터, 놀이터, 다양한게 많다. 저렴한가격에 가족나들이도 가능한 곳.

렛츠런파크 입장하자마자 우측에 있는 승마체험장(무료)으로 이동. 가볍게 한바퀴 돌고 시작할께요 ㅋㅋㅋ 넘나 짧아서 아쉽다. 몽골에서는 진짜 3시간 내리 말만 타서 그만타고 싶을 정도였는데 ㅠㅠ 아쉽다.

렛츠런파크에 간 이유는 #포니워터파크 에서 물놀이!! 근데.. 두번째 갔더니 사진찍기가..귀찮 ㅋㅋㅋ 먹는 사진만 있네.

아이들이 물놀이 할때 잠시 옆에 경마장에 갔다. 이날 마침 경기가 있어서 실제로 봄. 실제로 처음 보니깐. 난리도 아니더라. 특히 경주용마가 결승선 통과 전에 난리남. 헐!! 이쪽저쪽 소리지르고 난리남.

그래서 우리 부부도 한번 해봄. 어떻게 하는지 당연히 모르지만 렛츠런파크 내에 우리같은 초보를 위해 자세히 안내해주는 곳이 있다. 물어보면 아주 자세히 친절히 알려주심.!!

ㅎㅎㅎ 바보같이 생겼다..렛츠런파크 의외로 볼것도 많고 좋드라.

렛츠런파크는 아이들이 물놀이 하고 있음 부부끼리 경마장도 가보고 산책도 가능하고 상당히 괜찮다!! 

사실 이날 토요일!! 토요일, 일요일 야간에는 렛츠런파크 호러나이트가 열린다. 좀비~ 음..이날 비가 와서 암것도 못함. ㅠㅠ
아이들 페이스페인팅만 해줌 ㅎ

토요일은 푹 쉬면서 가볍게 물놀이만!! 렛츠런파크는 경마게임이 있을때 아이들과 함께 겸사겸사 한번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8월 5일 오늘은 표선에서 파도타기 하는날.! 아이들이 세화에서 어찌나 파토타기를 재밌어 하든지 세화에 계속 가자고 난리더라. 
그러나 세화는 넘나 멀엉~ ㅠㅠ 표선으로 가장!!

* #표선해수욕장, #제주가족물놀이해수욕장
- 둥근원형의 잔잔한 바다! 해수욕장에서 가족들끼리 물놀이할 최적의 장소!!

표선해수욕장 입장!!

파도는 없지만 신나는 우리 아이들!!

제주에서의 생활이 이제 일주일도 남지 않았다. 이번주 토요일이면 3주간의 제주생활이 끝이 난다. 
매일 같이 카페가고 물놀이 하고, 늦잠자고, 밤에는 부부끼리 맥주한잔하고. 진심 게으르고, 나태한 생활의 끝판왕이다. 이 생활을 앞으로 3주 더 할것이다. 내가 일하는 이유는 오로지 아이들과 여행하고 놀려고 일하는거니깐. 많이 가지면 머할꺼야. 의미없지 않아?

반응형